후원안내

본문 바로가기

후원안내

  • HOME
  • 후원/자원봉사
  • 후원안내

후원종류

CMS 후원

금융결제원의 주거래은행과의 계약하에 후원자님의 계좌에서 약정하신 후원금을 매달 지정한 날짜에 통장에서 자동 인출하여 본 원의 계좌(법인명)에 입금시켜 주는 방식의 후원입니다.

일반후원

기간이 정해져 있지 않거나 일시적인 형태의 후원입니다.

통장입금이나 방문 시 보내주시는 후원입니다.

물품후원

아이들 생활 가전, 컴퓨터, 세탁기, 청소기 및 생필품(화장지, 세지 등) ,식품,옷,악기 등의 물품 후원입니다.

후원형태

결연후원금

개인이나 단체가 해피홈보육원의 아이들과 1:1 결연관계를 맺어 물질적, 정서적 도움을 주며 정서개발비(학원비, 재능 개발비 등), 대학을 진학 할 경우 학비 지원금, 퇴소 후 아이들의 자립지원비로 사용됩니다.

지정후원금

학습지원비

학교생활에 적응이 어렵지 않도록 초기학습을 지원하여 성적향상과 자신감 향상에 도움이 됩니다.

심리치료(미술, 음악, 놀이, 언어, 인지치료 외)

입소 전 처했던 환경의 상처, 학대, 방임 등으로 인한 사회부적응을 심리치료를 통해 치유하여 정상발달과 적응에 도움을 줍니다.

특기적성 프로그램 및 예체능

화가, 가수, 성악, 축구, 핸드볼 등 재능을 가진 아이들이 체계적인 지도를 받을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비지정후원금

해피홈보육원 아이들의 생활 및 전반적인 운영비로 사용되어 집니다.

캠페인 함께해요

- 월 1만원이면 여성용품 및 학업에 필요한 학용품을 살 수 있습니다.
- 월 3만원이면 맛있고도 영양가 있는 간식을 먹을 수 있습니다.
- 월 5만원이면 마음속 깊은 상처를 치유할 수 있는 정신과 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 월 10만원이면 퇴소 전 자립을 위한 준비금으로 자격증 취득, 대학진학을 위한 학원을 다닐 수 있습니다.

후원자가 되시면!

- 연말에는 100% 소득공제를 받으실 수 있는 기부금영수증을 발급해드립니다.
- 결연후원자로 가입하시면 아동에 대한 근황 및 편지를 발송해드립니다.
- 후원자 개인 및 후원 업체명을 소식지와 온라인을 통해 홍보해드립니다.

후원계좌 : 신한은행 100-033-302903(예금주명 : 사회복지법인네트워크해피홈보육원)

문의전화 : 032)518-2080

신청방법 및 주의사항

  1. 방문 또는 홈페이지에서 후원신청서를 작성합니다.
  2. 후원신청이 완료되면 소식지와 감사편지가 발송됩니다.
  3. 후원금은 처음 지정한 날짜(7일,17일,27일 중 택1)에 출금이 되며 통장에는 해피홈 00월로 인자됩니다.
  4. 통장에 잔고가 없을 때에는 인출되지 않으며 추가인출 되지 않습니다.
    예) 8월에 잔액이 부족하여 인출이 되지 않았다면 9월에는 9월분 후원금만 인출 됩니다.
    ※잔액이 부족하여 인출이 되지 않았을 때 해피홈으로 연락주세요.(032.518.2080)

◎ 해지나 이사, 연락처 변경이 있을 시에 원으로 꼭 연락하여 주세요..(032.518.2080)

후원신청서 작성하기
국세청 주소 : www.hometax.go.kr
(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
TOP